Review/Music

[Speaker Review]Ashton At-1000(애쉬톤)

Belistlic 2014. 7. 4. 16:36

[Ashton At-1000 Review]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? Belistlic입니다.

정말 정말 오랫만에 포스팅을 하네요. 컴백 반겨주실 분 한분이라도 계시면 행복할텐데...

서론은 이쯤하고...

얼마전에, 스피커를 하나 장만했어요~ 원래 쓰던 스피커가 애꾸가 나는 바람에 ㅠㅠ...

그래서 스피커를 찾는도중 위메x에서 애쉬톤을 봤는데 원목디자인이 맘에 들어 사보았습니다!

우선은 지식쇼핑에 나와있는 기본 스펙을 보아볼까요?

 

[네이버 지식쇼핑]

MDF, 헤드폰 단자, 리모컨 유선, 정격 출력 40W, 채널 2채널, 2채널, 정격출력-40W, 재질-MDF, 헤드폰 단자

 

집에서면 뭐 40와트도 무난하니깐요 ^0^

 

그래서 주문후! 2일뒤에 왔습니다.

 

기본구성 : 스피커 본체/보조 1조

 

이외에는 들은것도 없는 큰 박스였습니다. 생각보다 멋있지만은 않더군요...

보조는 본체에 세번째 사진처럼 연결합니다.

특징은 전원 스위치가 있다 라는 거와 트러블 별도 조정정도일까요? 맘에들었습니다.

 

음질

 

저는 정말로 음악적 성향이 다 좋아하는 타입인데요, 그 중에서도 좋아하는 것은 애니메이션 OST 팝송 이 있습니다.

여러곡을 들으며 트러블을 조정해 보았는데요,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!

사실, 제가 가장 싫어하는 성향이 베이스만 너무 튀는 스피커(이어폰) 인데요, 요즘 너무 베이스만 강조해서 듣기가 껄끄러웠습니다 ㅠㅠ.

그에 비해 스테레오를 잘 잡아준 스피커라 생각했습니다.

 

디자인

 

원목적인 디자인을 지향하는 느낌이였는데요, 나무책상과 잘 어울려 지는거 같습니다.(사실 책상색깔 바꾸고 싶네요)

 

한달 사용후?

 

사실 포스팅을 계속 안하고 있었는데요, 그 안하는 기간 중 산 물건입니다.

그렇게 시간은 흘러 어느덧 한달이 되가는데요 아직도 별 문제는 못 느끼고 있습니다.

 

단점

 

단점이 딱 하나 아쉬운게 있는데요, 이어폰(헤드폰)인풋에 꼿는 경우 노이즈가 좀 난다는것.

이게 정말 아쉬웠어요 가지고있는 소니 헤드폰으로 모니터링 하려고 했는데 ㅠㅠ... 노이즈가 조금 거슬리네요..

 

----

 

이정도가 리뷰가 될 것 같습니다!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by Belistlic